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의 훈훈한 꽃선비 서강준, 한주완이 촬영장에서 사이좋게 간식을 나눠 먹는 친밀한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강준과 한주완이 촬영 대기 시간 중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서강준과 한주완은 훈훈한 꽃선비의 비주얼을 뽐내며 마치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는 듯 상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서강준은 순수한 꽃선비의 샌님 같은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고, 한주완은 막강한 권력과 재산을 가진 강주선(조성하)의 아들 강인우 역을 맡아 주원과 죽마고우인 동시에 연적으로 능청스러움과 상남자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강준, 한주완은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이 한 편의 광고 같다", "서강준, 한주완 아이스크림 먹는 모습도 멋있다", "두 꽃선비와 같이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 "서강준, 한주완 무더운 더위를 날리는 꽃선비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우가 정명(이연희)이 화이가 아닌 정명공주라는 사실을 직감하는 모습이 그려짐과 동시에 주원과 맞닥뜨린 상황이 되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화정`은 8일 밤 10시 17회가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