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인 퓨리나 원(Purina ONE)은 최근 마감한 `제6회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모집에 총 3천명 이상이 신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작년 행사 신청자의 3배에 해당된다.



특히, 이번 체험단에는 방송인 최희씨와 개그맨 김대희씨가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홍보에 함께 했다. 영상은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6회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자신의 반려견에게 상태에 맞춰 지급된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 동안 급여하고 반려견의 6가지(치아건강, 피부 및 털 건강, 관절 건강, 높은 소화율, 근육 및 심장 건강, 면역체계 등) 건강 상태가 개선되는 과정을 30일 동안 관찰하면서 매주 리뷰를 작성하고 추가 미션을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최종 선정은 지난 1일 완료해 퓨리나 원 홈페이지에 공지됐으며 선정된 체험단 1천 명은 오는 7월 5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퓨리나 원은 참가자의 반려견 나이와 종류,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 제품을 2주 분량씩 두 회에 걸쳐 지급한다. 또한 매주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우수 참가자들에게 남해 힐튼 리조트 펫프랜드리룸 숙박권, 캐논 DSLR 카메라, 반려견 텐트 등 푸짐한 경품도 추가 제공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오민석 강예원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확산 지도 등장.. 환자 격리된 전국 14곳 병원 표시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