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불화설 시크릿 불화설 시크릿 불화설



시크릿 불화설 정하나, "소나무 잘 돼야 우리 앨범도..."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200회 특집 2부로 지난주에 이어 AOA, 엔플라잉, 씨크릿, 소나무, 씨스타, 몬스타엑스가 출연했다.



이날 정하나는 같은 소속사 신인그룹 소나무에 대해 "한 컷이라도 제일 잘 잡혔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이어 "이 친구들이 잘 돼야 우리 엘범도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정하나는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야만TV`에 출연해 시크릿 멤버들의 술버릇을 언급하며 "한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 투덜투덜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선화는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방송 화면을 캡처 사진과 함께 "3년 전 한, 두 번 멤버 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라며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는 멘션을 추가해 시크릿의 불화설을 점화시킨 바 있다.



한편, 그룹 시크릿은 멤버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I Want You Back`으로 데뷔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아찔`
ㆍ메르스 증상, 38도 발열 동반한 기침 호흡곤란.. "최상의 예방책은?"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육성재♥조이` 대세男·女 우결 합류소식...`조이`가 누구길래?
ㆍ썸남썸녀 양민화 `성난 애플힙`··미코 시절 비교해보니 "운동의 좋은 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