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박혜수



K팝스타4 박혜수, 심엔터 전속계약 "가수 뿐 아니라 연기까지..."



박혜수가 화제다.



K팝스타4로 얼굴을 알린 박혜수가 김윤석, 유해진, 주원, 엄태웅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9일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K팝스타4` 방송을 통해 박혜수의 가능성을 보았고, 앞으로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염두하고 있다"며 "박혜수가 갖고 있는 여러 가지 색깔을 잘 꺼내 보겠다. 활약을 기대해해 달라"고 전했다.



심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박혜수는 `K팝스타4`에서 남다른 스펙에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 그리고 무엇보다 고현정을 닮은 듯한 외모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남다른 외모로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활동하려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된 바 있는 가운데 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이에 소속사 측은 "앞으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혜수는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팝스타4`를 통해 많은 걸 배우고 얻었다. 끝까지 저에게 힘을 주셨던 `K팝스타4 `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고, 좋은 인연을 맺은 만큼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승연, 보험 삼아 의사준비했다?.."놀라운 스펙 눈길"
ㆍ수목드라마 가면 수애, `D컵 비키니` 유인영 몸매에 기죽나? 주지훈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수영` 인생 골든벨 울릴 수 있었던 이유...`지성`과 무슨 사이?
ㆍ소유진, 백종원 붕어빵 아들 공개 "콧수염 백주부. 아빠 껌딱지 뱅용이 웃기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