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5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경쾌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통해 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서머룩을 완성했다. 레저 스포츠 등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을 맞아 액티브 무드가 더해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 특히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래쉬가드와 보드숏 그리고 여유 있는 실루엣과 대비되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의 티셔츠, 슬리브리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ADVERTISEMENT


한편 엠엘비(MLB)는 다양한 열정과 컬쳐를 응원하는 `I AM A SUPERFAN (아이엠 어 슈퍼팬)`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릴레이 형식으로 자신의 개성만큼 타인의 다양성을 존중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인스타그램에 #IamAsuperfan 해시태그를 남기면 해시태그 10개당 야구공 1개가 다문화 리틀야구단에 전달되는 의미 있는 행사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