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몬이 전자상거래 서비스의 기본인 `쉬운 결제`, `빠른 배송`, `편리한 환불`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를 알리기 위한 `티몬이 더 잘할게요`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총 5편으로 제작된 `티몬이 더 잘할게요` 캠페인 영상은 최근 티몬이 업계 최초로 시작한 `미사용 지역티켓 100% 자동환불제`와 `배송상품 반품 즉시 바로환불제`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정책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연기파 배우 김병옥씨가 주연을 맡고,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도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인 `1탄 – 티켓기간이 완료된다면?` 편은 조직폭력배의 두목으로 나오는 김병옥이 사용하려던 중국음식점 티켓이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분노하지만 곧바로 100% 환불되면서 안도하는 상황을 코믹하게 풀어내 단 하루 만에 100만 조회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은 티몬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티몬의 4대 서비스 약속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약속을 선택해 해당 딜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티몬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주에 걸쳐 진행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