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백상예술대상 나영석 "tvN 공무원 이서진, 물빠질 때까지 쭉 같이 하고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영석이 화제다.



지난 26일 오후 9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5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영석PD가 TV부문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모았다.



나영석PD는 "너무 감사드린다. `삼시세끼` 덕분에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추운 만재도에서 요리한다고 고생해주신 차승원씨, 옆에서 고생해준 유해진씨 호준이 다 감사드리고, tvN 공무원 이서진씨 앞으로도 쭉 물빠질 때까지 같이하고 싶다. 택연이도 너무 고맙고 광규형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나영석PD는 "예능은 `대`자 들어간 상을 받으면 잘 안된다는 징크스가 있다. 나도 앞으로 이런 자리 설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하고 싶은말 하겠다"며 "내가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얘기하지만 내가 만드는 게 아니다. 훌륭한 작가님들 스태프들과 같이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함께한 제작진에 그 공을 돌렸다.



특히 그는 "PD들에게 이런 상도 힘이 되지만 무엇보다 큰 힘은 시청률이다. 이번주 KBS2 `프로듀사` 보시다가 혹시라도 루즈한 부분 보이면 바로 채널 돌리시면 박신혜씨 나오니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자신의 프로그램을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영석 PD는 tvN `꽃보다 할배` 시리즈와 `삼시세끼`를 연출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반전뒤태`정주리vs`완벽뒤태`이윤지 임신, 누리꾼 반응은?
ㆍ후아유 `청순섹시`김소현vs`D컵볼륨`김희정, 육성재 선택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김부선vs황석정 진실게임, sns글 돌연 삭제… 황석정 언제 입 여나?
ㆍ정주리 임신,"현재 3개월째 접어들었다" 예비 신랑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