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령 : 저주받은 사진' 공포 잊게하는 미모의 소녀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령 : 저주받은 사진 / 사진=령 : 저주받은 사진 스틸컷
    령 : 저주받은 사진 / 사진=령 : 저주받은 사진 스틸컷
    령 : 저주받은 사진

    영화 <령 : 저주받은 사진> 포스터 속 배우 나카죠 아야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본의 라이징 스타 나카죠 아야미는 영화 <령 : 저주받은 사진>으로 첫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령 : 저주받은 사진>은 매일 밤 12시, 학교의 소녀들을 홀리는 의문의 사진 한 장으로부터 시작되는 피할 수 없는 죽음의 저주를 그린 영화이다.

    나카죠 아야미는 <령 : 저주받은 사진>에서 빼어난 외모와 신비로운 매력으로 동급생들의 우상이 된 소녀 ‘아야’ 역을 맡았다. ‘아야’는 학교를 떠도는 괴담과 저주받은 사진에 관한 키를 쥐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그녀는 동경의 대상에서 공포의 대상으로 변해버린 ‘아야’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영화 전체의 중심을 잡는다.

    첫 스크린 도전에서 당당히 주연 자리를 꿰찬 나카죠 아야미는 학생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아야’로 완벽하게 분해 영화 속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등 차세대 호러퀸으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령 : 저주받은 사진> 나카죠 아야미에 네티즌들은 "령 저주받은 사진 나카죠 아야미, 정말 예뻐" "령 저주받은 사진 나카죠 아야미, 예뻐서 더 놀랐다", "령 저주받은 사진 나카죠 아야미, 영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결혼식 날 3억 기부한 김우빈·신민아, 답례품도 '럭셔리'

      결혼식 당일 3억 기부 소식을 전하며 훈훈함을 안겼던 배우 김우빈, 신민아 부부가 하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식을 꽉 채운 사실이 화제다. 손글씨가 담긴 메뉴판과 답례품까지 주목받고 있다.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3. 3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