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검사’ 노영학, 父박영규 복수 위해 검사 결심 "그 칼로 찌르면 될까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복면검사’ 박영규 노영학 (사진=KBS ‘복면검사’ 방송 캡처)





    ‘복면검사’ 노영학, 父박영규 복수위해 검사 결심 "그 칼로 찌르면 될까요?"





    ‘복면검사’ 노영학이 검사가 된 이유가 밝혀졌다.



    5월20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 연출 전산 김용수)에서는 어린 하대철(노영학)이 아버지 정도성(박영규)의 복수를 위해 검사가 되기로 결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도성은 자신이 중국으로 도망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정도성은 절친한 친구와 아내가 배신한 과거를 언급했고, 하대철에게 복수하는 것을 도와달라며 부탁했다.



    이에 하대철은 “제가 아저씨 아들 노릇을 어떻게 하면 될까요? 숨겨놓았던 그 칼로 찌르면 될까요?”라고 물었고, 정도성은 “그 놈들을 그렇게 쉽게 죽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정도성은 하대철의 두 손을 꼭 붙들며 “아버지 부탁 좀 들어줘”라고 간절하게 청했다.



    하지만 하대철은 “날 버린 엄마나 자기 복수 위해서 나를 이용하겠다는 아저씨나 나한테 별반 차이 없는 거 아느냐? 아들한테 ‘행복했어? 그동안 나 없이 행복했어?’라고 먼저 물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고, 이에 정도성은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원빈 결혼설, 박수진-배용준 이어 `사내커플`이 대세?
    ㆍ남상미 임신 14주차.. "학창시절, 가슴 콤플렉스 때문에.." 무슨 일?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클라라vs전효성, 19禁 D컵 볼륨 대결… 이규태 회장 검찰 조사는?
    ㆍ설리, 청순 외모에 가려진 `섹시美` 공개 "최자 보고 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CES 2026 달구는 한·중 TV 전쟁…삼성 '초대형' ·LG '초슬림'으로 주도권 강화

      한국 TV 양강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 개막을 이틀 앞둔 4일(현지시간) 나란히 ‘초격차 기술’을 꺼내 들었다....

    2. 2

      李 대통령 지적에…해수부 "중국 불법 조업, 퇴거 대신 나포"

      해양수산부가 앞으로 불법조업을 일삼는 중국 어선을 퇴거 대신 나포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한데 따른 것이다.김성범 해수부 차관(장관 직무대행)은 이...

    3. 3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