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의 멤버들이 동료 윤두준을 위해 OST 지원에 나섰다.



비스트의 메인보컬 양요섭과 대표 프로듀서 용준형이 현재 윤두준이 출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의 OST 작업에 참여한 것.



지난 19일 ‘식샤2’의 방송에서는 양요섭이 부른 OST ‘왜 모르니’가 극중 서현진(백수지 역)과 권율(이상우 역)의 모습을 바라보는 윤두준(구대영 역)의 묘한 감정선 위로 깔렸다.



‘왜 모르니’는 윤두준과 같은 비스트의 멤버인 양요섭이 불렀을 뿐만 아니라 역시 비스트의 멤버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작곡팀 ‘굿라이프’가 작곡한 곡으로 애절한 듯 담백한 멜로디와 양요섭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 방송 직후 벌써부터 공개된 노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이었다.



이미 방송 전 윤두준은 자신의 SNS에 “뜬금없는 타이밍에 한 부탁에도 뚝딱 만들어준 친구나 뚝딱 불러준 친구나...”라며 감사를 표시함과 동시에 곡의 삽입을 알렸다.또 “친구 사이를 떠나 재능 있는 사람과 가장 가까이 일한다는 건 정말 큰 행운인 듯”이라며 동료들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앞서 `식샤를 합시다2`에 까메오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은 양요섭은 OST까지 참여하며 윤두준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양요섭이 부른 ‘식샤2′ OST ‘왜모르니’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데 이어 6월 2일 정식 음원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양요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구대영 덕분에 좋은 노래도 부르고 좋은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그리고 진심으로 구대영 팬이었다. 윤두준 말고 구대영" 이라며 익살스러운 메시지로 방송 막바지에 다다른 식샤님 윤두준을 응원하며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식샤를 합시다2‘에서 윤두준은 식샤님 구대영으로 분하여 다이내믹 넘치는 음식 먹방은 물론 서현진을 두고 가슴앓이하는 선 굵은 감정연기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지훈, 수애 `팔색조 매력`에 반했나? "단아+섹시美 공존"
ㆍ백재현, 남성 성추행 혐의 불구속 입건.."그는 누구인가?"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빅뱅 지하철, 지드래곤-승리 포착...네티즌 "뇽토리 신혼여행?"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