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정가은, 쥬얼리 전 멤버 이지현, 한국모델협회 이현진 이사가 16일 오후 7시 서울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진행된 영국 판매 1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 공식 출시 기념 파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이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1989년 탄생 이래 현재 전세계 51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지금까지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지난 5월 1일 국내 공식 출시됐다.



이번 파티에는 수 만 명의 팔로워 수를 보유한 파워 SNS 유저들 50여명이 참석해,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경험하는 등 파티를 즐겼다.



또한 매그넘 파티의 메인 MC로 활약한 방송인 정가은은 화려한 입담과 재치 있고 순발력 넘치는 진행으로 파티의 즐거움을 더했고, 쥬얼리 전 멤버 이지현도 참석했다. 레이싱모델 한채이, 신세하, 엄지아 등이 매그넘 걸로 활약했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