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은 국내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트렌드를 새롭게 만들어 나갈 패션∙뷰티 전문관 `프리미엄 쇼룸(Showroom)`을 오는 19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쇼룸`은 백화점의 오프라인 쇼룸을 온라인에 그대로 옮겨 놓은 것으로, 쿠팡의 패션∙뷰티 전문가가 매일 브랜드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별하고 이를 쇼룸을 통해 소개한다.



해당 쇼룸에서는 쿠팡이 제안한 옷을 유명 모델이 입고 촬영한 스타일리쉬한 화보와 함께 제품 상세정보가 소개되어, 고객들이 쇼룸에서 제품을 살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최신 패션∙뷰티 뉴스 등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것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패션 피플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일매거진 하이컷(High Cut)과 제휴해 최신 패션 트렌드와 연예인 공항패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배두나를 시작으로 조민호, 손민호, 정하은 등 유명 패션 모델이 쿠팡이 추천하는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고 촬영한 화보를 통해 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쇼룸`과 함께 국내외 유명 패션∙뷰티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브랜드 전문관`도 신규 오픈 한다.



잇미샤, 커밍스텝, 써스데이 아일랜드, 랩, T.I for Men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20여개 국내 브랜드의 시즌별 최신 상품을 선보인다. 또, 독특한 디자인과 개성을 자랑하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도 판매한다. 최근 편집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잡화 브랜드 `페넥`, 패션잡화 브랜드 `하이드아웃`, 모자 전문업체 `언더컨트롤` 등이 대표적이다.



쿠팡 패션&뷰티 사업부 신명은 부사장은 "쿠팡이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상품정보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