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첫 데뷔를 기념하여 미디어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몬스타엑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TRESPAS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소속사의 선배이자 국내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과 소유가 사회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인 ‘무단침입’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하고 무대에서 선보였으며 서바이벌을 치렀던 ‘엠넷 노머시’의 파이널 무대를 장식했던 `출구는 없어`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이어진 질의응답에서 “타이틀곡 ‘무단침입’은 브랜뉴뮤직 사단의 곡으로 몬스타엑스의 도전적인 삶의 방식을 노래했습니다. 직설적인 노랫말과 공격적인 사운드로 몬스타엑스만의 시그니처 곡이 될 것으로 자부한다”고 타이틀곡을 소개하고, “7명이 ‘몬스타엑스’라는 이름으로 하나 되어 가요계의 어벤져스가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소속사 측은 “몬스타엑스는 장르음악이 갖는 정통성과 아이돌의 정체성, 젊음을 포용할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춘 아이돌로 K POP씬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으르 표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2월 엠넷 ‘노머시’로 가장 화려한 미션전쟁을 치룬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의 최종 7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화보, OST 및 각종 피쳐링 작업을 섭렵하며 급이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4일 첫 앨범 ‘TRESSPASS’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내곡동 예비군 총기사고, 참석한 `싸이-장수원` 현재 상태는?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유승준 심경 고백, 웨이보 사진 보니 유승준 대체 왜이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