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수학 문제도 척척 풀어내는 실력 `감탄`(사진=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화면 캡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윤소희, 수학 문제도 척척 풀어내는 실력 `감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윤소희가 카이스트 재학생다운 엘리트 면모를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배우 윤소희와 가수 전효성, 방송인 홍진경이 출연해 수업을 듣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학생 반으로 전학가게 된 윤소희 홍진경 전효성은 함께 수학 수업을 들었고, 수학 선생님은 윤소희를 지목해 문제를 풀게 했다. 이에 윤소희는 수학 문제의 답은 물론, 풀이과정까지 완벽히 적어냈다.





알아들을 수 없는 용어에 금방 지루함을 느낀 홍진경 전효성과 달리 윤소희는 초롱초롱 눈을 빛내며 수업에 열중했고, 고개를 끄덕이고 교사의 질문에 대답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전공 분야에 속하는 수학 문제를 막힘 없이 술술 풀어 내려간 그에게 홍진경은 "어떻게 그리 잘하느냐"라고 감탄하며 원래 공부를 잘하는지 물었고, 쑥스럽게 웃어 보인 윤소희는 "이것만 기억이 나서 풀었다"라고 겸손하게 대답했다.



이에 전효성은 "난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라며 "원래 못했었지만"이라는 말까지 덧붙여 큰 웃음을 안겼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아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