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김소은 이수혁 김소은 이수혁 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김소은, 어떤 역할? 악 중의 惡 "기대감↑"







이수혁 김소은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 에서 호흡을 맞춘다.









11일 더 틱톡에 따르면 배우 이수혁과 김소은이 앞서 캐스팅된 이준기·이유비·심창민과 함께 주연배우 5인방에 합류했다.









이수혁은 ‘악’ 그 자체인 뱀파이어 ‘귀’ 역을 맡는다. 귀는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뱀파이어로, 인간 세상을 손아귀에 쥐고 흔드는 숨은 지배자다. 이수혁은 이준기(뱀파이어 선비 역)와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숨막히는 전개를 이끌 예정.











반면 김소은은 극 중 김성열의 정혼자인 이명희와 양반집 규수 최혜령 등 1인2역에 도전한다. 이명희는 뱀파이어가 된 연인 김성열을 살리기 위해 주저 없이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여인이며, 최혜령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도도한 규수다.









제작사는 "이수혁과 김소은의 출연 확정으로 주연 5인의 퍼즐 조각이 완성됐다. 방송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방송을 앞둔 각오를 다졌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는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 사극에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접목한 판타지 멜로 장르의 드라마로, 오는 7월 첫방송 될 예정이다.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김소은 사진=엘르, 에스콰이어)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류현진 `데드암` 가능성 제기 어쩌나?··"관절 마모, 현저한 구속 저하"
ㆍ정인혜 `이것이 진정한 애플힙`··역대급 근육질 볼륨 몸매 `감탄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