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연우진 조여정 연우진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 로맨스 시작...법정 키스신 ‘눈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조여정과 연우진의 로맨스가 시작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소정우(연우진)는 텅 빈 법정에서 고척희(조여정)에게 키스한 후 “이의 있습니까”라고 박력있게 물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소정우는 고척희를 증인석으로 데려가 “당신은 미워하던 사람을 좋아할 수 있습니까”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 사람이 소정우입니까”라고 연이어 질문했고, “네”라고 답하는 그녀에게 키스로 사랑을 확인했다.



소정우는 고척희와의 아슬아슬한 밀당을 끝내고 박력 있는 고백으로 로맨스를 시작한 것.



그동안 소심하고 어수룩한 모습을 보여준 소정우가 아닌 넥타이를 풀어헤치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 기습 키스를 하는 소정우의 ‘박력남’ 면모가 절정에 달했다.



한편 연우진의 ‘박력 고백’으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시작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vs복면가왕 종달새 `진주`, 네티즌 또 적중?
ㆍ소이현♥인교진 임신, 2세 어떻게 생겼을까? 소이현 `여신` 화보보니..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하시시박, 9일 극비 결혼+임신 소식까지 `겹경사`
ㆍ`SNL 코리아6` EXID 하니vs솔지, `C컵+애플힙`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