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가 최현석 셰프와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대세 셰프 최현석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요리 대결에 앞서 최현석 셰프는 이연복 셰프에 대해 "이연복이란 이름만으로 이렇게 긴장되는 건 처음이다. 최초로 거품을 빼겠다"라고 밝혔다. 이후 최현석 셰프는 떠먹을 수 있는 파스타 면과 각종 해산물로 맛을 낸 새로운 식감을 낸 파스타 요리인 `스푼 파스타`를 선보였고, 이연복 셰프는 약한 돼지고기와 전복을 춘장에 볶아 얇게 부친 밀전병에 채소와 싸먹는 요리인 `연복쌈`을 내놨다.



이연복 셰프는 `연복쌈`의 재료를 다듬던 중 손을 다쳤음에도 요리를 완성해야 한다는 집념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결국 양희은은 이연복 셰프의 `연복쌈`에 손을 들어줬고 양희은은 "세월은 아무도 못 따라간다. 이와 더불어 겸손함도 아무도 못 따라간다"라며 이연복 셰프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완전 좋아요!"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나도 먹어보고 싶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괜히 대가가 아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