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5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어지는 생방송에선 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나와 종목상담과 증시 전망, 유망주 공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전 8시~낮 12시까지는 ‘출동! 주식고충해결반’을 방영한다. 류태형 장태웅 김우신 이경락 등 네 명의 파트너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종목을 상담한다. 이들은 현재 매주 일요일 ‘증시 1번가’에서 주식고충해결반으로 활약하고 있다. 오후 2~6시까지는 ‘투자진단, 행복포트폴리오’에서 이희진 장동우 파트너가 미리 접수된 시청자 계좌를 검토해 분석 및 진단을 한다.

‘출동! 주식고충해결반’과 ‘투자진단, 행복포트폴리오’의 종목 및 계좌 상담 신청은 5일 오후 5시까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에서 할 수 있다. 개인투자자와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후 8~10시에는 곽지문(인천여우), 권정호, 명성욱, 김문석(홀짝박사) 대표 등이 ‘세시봉 주식콘서트’를 진행한다. 오후 10시부터 밤 12시까지는 대박천국 특집으로 ‘주신의 탄생’이 방송된다. 권태민 백진수 안인기 오재원 등 네 명의 파트너가 나와 증시를 전망하고 유망주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5일 특별 생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다음날인 6일 와우넷 전체 파트너가 장중 무료공개방송을 열어 그동안 궁금했던 방송 체험을 할 수 있다. 다양한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와 특집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