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이 현실 남친 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현실 남친 룩으로 매회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수사물과 로코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박유천은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바코드 살인사건의 범인을 쫓는 형사 최무각 역을 맡아, 박진감 넘치는 액션신을 소화하는 동시에 여자친구에겐 순도 100%의 사랑꾼 면모를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카리스마와 로맨틱이 공존하는 패션이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에 박유천의 스타일리스트 담당자는 “수사물과 로코물에 모두 어울릴 수 있어야 하는 점을 콘셉트로 했다. 남자는 여자보다 아이템의 종류도 적고 한정적이기 때문에 코트에 후드티셔츠를 레이어드해 형사의 활동적인 모습을, 컬러감을 더해 다정다감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했다. 슈즈 또한 빈티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활동적이고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고 전했다.



박유천의 현실 남친 룩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같은 현실 남친부터 구합니다”, “옷이 박유천빨 받는 듯, 역시 패완얼이네”, “박유천도 현실 남친룩도 딱 내 스타일!”, “박유천, 매력까지 업그레이드 해주는 패션 정말 잘 어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이 현실 남친 룩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한층 더하고 있는 SBS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