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5 렛츠락 페스티벌`, 단 10분 만에 블라인드티켓 완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9월19일과 20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과 잔디마당 두 곳에서 펼쳐지는 2015 렛츠락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양일권)이 오픈 한지 단 10분 만에 준비된 수량 1000장을 매진시키며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렛츠락은 지난 7년간 1개의 무대로만 운영해 왔지만 작년부터는 기존 관객들의 의견들을 적극 수렴해 기존의 스테이지 외에 대형스테이지를 추가적으로 설치, 난지한강공원의 젊음의 광장에 Peace스테이지, 잔디마당에는 Love스테이지로 운영되었다.



    이로 인해 아티스트들은 충분한 공연시간을 펼칠 수 있게 되었고, 관객들이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과 공연시간, 무대전환의 편리함을 갖추었고, 무대별로 분위기에 맞는 아티스트들을 배치하여 관객들이 무대를 선택할 수 있게 됨으로써 찾아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작년에는 국카스텐, 노브레인, 크라잉넛, 장미여관, 클래지콰이, 딕펑스, 원모어찬스, 스탠딩에그, 제이레빗, 페퍼톤스, 언니네이발관, 정준영 등 총 50여개 팀이 출연했으며,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50여개 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렛츠락 측은 오는 6월16일 1차 라인업 20여개 팀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상래기자 jsr1092@naver.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리베이트 숨기려 영업대행사 설립, '법카 깡'까지…제약사들 덜미

      리베이트를 감추기 위해 영업대행사를 별도로 설립하고, 법인카드를 현금화하는 이른바 ‘법카 깡’ 수법까지 동원한 제약사들이 적발됐다.18일 공정거래위원회는 동성제약과 국제약품이 병&mid...

    2. 2

      차세대 ‘전고체전지’ 특허 경쟁, 한국 출원 증가율 세계 2위로 올라섰다

      한국이 차세대 배터리로 꼽히는 전고체전지 특허 경쟁에서 출원 증가율 ‘세계 2위’를 기록했다. 다출원인 부문에서도 LG에너지솔루션·삼성전자·삼성SDI·현대자...

    3. 3

      "중국인들 박스째로 사간다"…루이비통·다이소까지 '점령' [현장+]

      지난 16일 오후 5시께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명품 브랜드가 밀집한 1층은 외국인 관광객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붐볐다. 까르띠에 주얼리 매장의 경우 이미 오후 3시에 이미 당일 예약이 마감됐으며 루이비통 매장 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