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아 예` 뮤비, 500만 돌파...`역주행` 걸그룹의 `정주행` 행보



걸그룹 EXID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예(Ah Yeah)’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13일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EXID의 타이틀곡 ‘아 예’의 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훌쩍 넘어섰으며 24일 현재 52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EXID는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 시 ‘안무 연습 아이 컨텍 버전 영상’ 오픈, 500만 돌파 시 수록곡 ‘1M’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을 오픈하겠다고 공지한 데 이어 ‘아 예’의 뮤직비디오가 800만을 돌파할 시에는 깜짝 팬미팅을 개최하겠다고 특급 공약을 내걸었다.



소속사 측은 “300만 공약이었던 ‘안무 연습 아이 컨텍 버전 영상’은 잊지 않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 이어 500만 공약도 빠르게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당부했다.



EXID는 앞서 역주행의 신화를 쓴 ‘위아래’의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1847만을 기록 중이며 무수히 재생산된 각 종 직캠, 패러디 영상들도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며 온라인 속 EXID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EXID는 21일 SBS MTV ‘더 쇼’에서 ‘아 예’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2주차임에도 여전히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함은 물론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돌파까지 이어지며 ‘역주행’ 걸그룹의 ‘정주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예당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예정화vs박초롱, `C컵볼륨+청순미모` 다 되는 라이벌 승자는?
ㆍ화끈하게 드러낸 `예정화`VS`정아름` 허벅지...눈을 어디다 두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SM 타오 탈퇴설, 미쓰에이 지아와 `열애설`까지? "우결 찍고 싶어"
ㆍ박상도 김준수 `막말` 논란, 박은경 아나운서는 더 심했다? `어땠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