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3일 오전부터 대한민국 화장품 1번지 명동 중앙로가 몰려든 인파로 술렁였다.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엑소)의 멤버 디오, 카이, 수호와 소녀시대 태연이 23일 오후 국내 최고 공시지가 자리에 위치한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 행사에 참석, 국내외 1만여명의 팬들과 함께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응원에 나선 것.



이들의 방문 소식에 전날부터 매장 앞에는 팬들이 모이면서 명동 일대는 인파로 가득 찼으며, 관광 상권답게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자리를 채운 팬들은 엑소 노래를 따라 부르고, 플래카드를 흔드는 등 글로벌 스타를 향한 팬심을 과시했다.





매장을 방문한 엑소의 멤버인 디오, 카이, 수호와 태연은 진짜 자연이 어우러진 명동월드점의 웅장함에 놀라고, 외벽에 심은 사철나무를 직접 만져보며 또 한 번 놀랐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엑소와 태연은 무대 인사 후 자연이 살아 숨쉬는 매장을 둘러보며 몸과 마음의 힐링을 즐겼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등 주력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제품 옆 곳곳에 놓인 생화를 만져보는 등 모델다운 애정을 보였다.



엑소 멤버들은 무대 인사에서 "대한민국의 랜드마크인 명동월드점 리뉴얼 오픈을 축하드린다"며 "엑소와 네이처리퍼블릭 모두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태연은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큰 성과가 있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리뉴얼 오픈한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은 `Beautiful Green`이라는 주제로 5층 외벽 전체에 살아있는 사철나무 화분으로 심어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연출했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禁 몸매`김예림`VS작곡가`수란`, `아우`로 맺은 인연 알고보니...
ㆍ언니랑 고고 하지원, D컵 볼륨 애주가 `같이 한 잔?` 친언니 공개 `깜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