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수 5월 둘째 출산, 아내 알고보니 `얼짱 출신+미술 전공` 엄친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수 5월` `고수 5월` `고수 5월`





    `고수 5월` 출산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고수 아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고수 부인 김 씨는 1989년생 고수보다 11살 연하로 S예고 얼짱 출신, K대학 조소과 재학 중 고수를 만났다.





    지난 200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 둘은 5년 간 열애 끝에 2012년 2월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이듬해인 2013년에 첫 아들을 보아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최근에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라 5월 둘째 출산 소식을 전했으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고수는 영화 `루시드 드림`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아내 곁을 지키며 외조에 충실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아내의 출산 소식에 함박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썰전 오정연, `청순 미모+볼륨 몸매` 男心 저격‥"서장훈 실수했네~"
    ㆍ어벤져스2 내한, 수현 19금 비키니 몸매 `황홀`… 행사는 어디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강인`-`권정열`, 2년간 예비군 훈련 불참 경찰 조사...무슨 이유로?
    ㆍ`성완종 장부` SNS에 유출 진위여부 `촉각`··야당 의원 6~7명 누구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CES 2026 달구는 한·중 TV 전쟁…삼성 '초대형' ·LG '초슬림'으로 주도권 강화

      한국 TV 양강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 개막을 이틀 앞둔 4일(현지시간) 나란히 ‘초격차 기술’을 꺼내 들었다....

    2. 2

      李 대통령 지적에…해수부 "중국 불법 조업, 퇴거 대신 나포"

      해양수산부가 앞으로 불법조업을 일삼는 중국 어선을 퇴거 대신 나포하겠다고 5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것을 주문한데 따른 것이다.김성범 해수부 차관(장관 직무대행)은 이...

    3. 3

      위버스브레인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경쟁 우위 구축"

      조세원 위버스브레인대표는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기업 니즈에 최적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B2B 영어 교육 시장에서 우위를 구축하겠다”고 5일 밝혔다. 조 대표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