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김소현 죽음 비밀 `동명이인 오해`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김소현이 살해당한 이유가 밝혀졌다.







15일 방송된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는 최무각(박유천)이 동생 최은설(김소현)의 프로필을 확인하던 중 염미(윤진서)에게 놀라운 이야기를 전해듣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무각은 천백경(송종호)이 최은설(김소현)의 진료기록을 열람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이를 수상하게 여겼다. 최무각이 최은설의 프로필을 보던 중 염미는 그에게 "지금 보고 있는 프로필을 띄워봐라"라고 말했다. 이후 염미는 최무각에게 "최은설의 프로필을 왜 보고 있냐"고 물었다.







최무각이 최은설이 자신의 동생임을 밝히자 염미는 "최은설은 제주도 해녀부부의 딸이다. 범인의 얼굴을 알고 있는 유일한 생존자다"라고 말했다.







그 이후 최은설에 죽음과 관련된 퍼즐이 맞춰졌다.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은 최무각의 동생과 동명이인인 최은설을 죽이려고 했지만, 자신의 얼굴을 노출시킨 채 실패하자 찾아나선 것이었다.







이후 최은설이 응급실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범인은 같은 이름의 명찰을 차고 있는 최무각의 동생을 살해한 뒤 도주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최무각은 천백경을 찾아가 이에 대해 따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정말 기대된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빨리 보고싶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정말 재미있어",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본격적인 범인을 찾는 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두 잃은 초감각 소유자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혼변호사는연애중` 조여정,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男心 `후끈후끈`
ㆍ달샤벳 신곡 조커 방송 불가 판정, 유례없는 29禁 수위… 조커는 신인배우 이승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