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은 15일 신성장 기업에 집중투자해 주식 이상의 성과를 추구하는 `마이다스 신성장기업포커스 펀드`를 신한은행에서 이날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펀드평가사 제로인에 따르면 지난 2010년 9월 설정된 `마이다스 신성장기업포커스 주식형 펀드`는 최근 1년새 35.24%의 수익률(2015년 4월 15일 고시기준)을 나타내고 있다.



같은 기간 국내 일반주식형 펀드는 5.50%, 코스피는 5.74% 상승했다.



이 상품은 향후 성장 산업에 속한 기업, 규모에 관계 없이 이익 또는 점유율이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적극적으로 주주들에게 이익을 환원하는 기업등을 선별해 투자한다.



마이다스에셋 관계자는 "장기적인 방향성과 비즈니스 모델의 견고함을 바탕으로 신성장기업들을 적극 발굴해 편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다스 신성장기업포커스 펀드`는 신한은행을 비롯해 국민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외환은행, 하나은행, 대우증권, 메리츠종합금융증권, 삼성증권, 신영증권, 유안타증권, 유진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한국투자증권, 현대증권, IBK투자증권, KTB투자증권, 삼성생명, 한화생명, 펀드온라인코리아 등의 판매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도엽기자 dy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수현vs스칼렛요한슨 19금 비키니대결 `다보여` 후끈
ㆍ진중권 "비타500 이완구, 목숨은 살려드릴게~ 직위만 반납해"‥경향, 세계일보 엠바고 언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