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액세서리TOP6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발매에 맞춰 케이스와 보호필름, 무선충전 패드 등 모바일 액세서리를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것.



이번 기획전 참여 브랜드를 살펴보자. 슈피겐, iFace, 디자인스킨, 베루스, 인그램, 삼성ACC 등 인기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있다.



가볍고 얇은 케이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슈피겐 씬핏`이 위메프가 4900원에, 충격으로부터 강한 `슈피겐 울트라 러기드 캡슐`이 위메프가 2만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카드 또는 지폐 수납이 가능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디자인스킨의 `슬라이더`와 `웨더비 베이직`이 각각 30% 할인된 2만2500원과 34% 할인된 3만9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해당 기간 내에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기간 내 1인당 10번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디지털•가전 문유미 MD는 "언제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위메프 고객분들께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 하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 프로젝트 하차… 결국 이렇게
ㆍ"꿀꺽 먹었지" vs "받은 적 없다" 이완구 진실게임 번지나?··성완종 게이트 `파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