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누리가 삼포세대의 열혈 청춘으로 변신했다.



10일 첫 방송되는 tvN 금요 열정폭발 코미디 ‘초인시대’에서 유병재의 대학 동기이자 취업 준비생 누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그녀의 촬영장 속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배누리는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캠퍼스에서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은 채, 활동하기 편한 캐주얼 패션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캐릭터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검은 뿔 테 안경과 백 팩, 그리고 책 대신 대본을 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이처럼 꾸밈없는 모습에도 숨길 수 없는 풋풋함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가 하면, 편의점 알바생 복장으로 카운터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그녀가 극 중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인물을 그리는 만큼 보다 자연스럽고 현실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자 취업 준비생 못지 않은 진지함으로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취업 준비생들의 모험 성장기라는 신선한 설정의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청춘들의 고민을 함께하며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키겠다”고 각오를 다지고 있어 그녀가 캐릭터를 어떻게 녹여낼지 궁금증을 높이기도.



배누리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잔실 역으로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JTBC ‘친애하는 당신에게’, KBS 드라마 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아빠는 변태중’ 등 장르불문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히 안방극장을 찾았다. 그리고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넷 ‘스웨덴세탁소’에서 백치미 가득한 사채업자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극을 이끌었기에 ‘초인시대’에서 그녀가 또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풍자 코미디를 통해 청춘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tvN ‘초인시대’는 10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