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경리와 접촉사고! 돌발키스 `화들짝`







배우 서강준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커플게임 중 달콤한 접촉사고를 냈다.







9일 방송될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배우 서강준, EXID 하니, 니콜, 제국의 아이들 동준, AOA 혜정, 개그맨 허경환, 나인뮤지스 경리 등이 출동한 2기 출연자들의 활약이 첫 공개된다.







이번 2기에서는 서강준의 활약이 돋보일 예정이다. 서강준은 ‘댄스 댄스’를 통해 골반을 흔드는 파격적인 자세로 테니스와 승마를 합한 테니승마 댄스를 선보여 여성 출연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 매력발산 코너에서는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로 매력을 발산하며 엘린, 나르샤, 경리 등 여성 출연자들이 서강준에게 대시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서강준의 활약은 커플 명랑 운동회 코너에서도 이어졌다. 철봉에 매달려 상대를 떨어뜨려야 하는 게임에서 서강준은 촬영 내내 보여주던 꽃미소의 자상남이 아닌 카리스마 상남자로 돌변했다고 한다. 서강준은 철봉에 매달려 숨겨진 근육과 승부욕으로 남성미를 과시하며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또 한번 들었다 놓았다는 후문이다.







또 서강준은 접촉 사고로도 맹활약했다. 입술로 하트를 옮기는 ‘뽀뽀뽀 게임’에서 많은 커플들이 아슬아슬한 타이밍으로 키스의 위기를 넘겼는데 서강준과 경리는 위기를 넘지 못하고 돌발 키스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경리와 돌발키스를?",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잘생겼다",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재미있나?",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궁금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