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현민 전소민 열애, 윤현민 전소민 열애 (사진 보그걸-DB)



윤현민 전소민이 열애 중이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는 9일 한 매체가 보도했다. 윤현민 전소민은 올해 초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보도 이후 윤현민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는 정경호가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소민은 윤현민의 소속사로 이적을 논의 중이다.



한편 윤현민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2010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했다. 뮤지컬`스프링 어웨이크닝`,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그래도 당신`, `무정도시`,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현재 JTBC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 중이다.



전소민은 영화 `신데렐라`로 데뷔했다. `에덴의 동쪽`, `사랑하길 잘했어`, `동안미녀`등에 출연했다. 2013년 `오로라 공주`로 인기를 얻었고 최근 JTBC `하녀들`에 출연했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vs하주희 D컵 볼륨 대결, 오지호 "못참겠다!"
ㆍ`소녀시대` 화끈한 티저 영상 공개...각선미 살아있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김하일 긴급체포, 양손 뒤로하고 수갑 채워진 채.."욱하는 마음에.."
ㆍKIA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