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솔지 마리아 열창...하니 눈물 무슨일이길래?



(복면가왕 EXID 솔지 하니 사진 설명= 솔지 SNS/MBC 복면가왕 방송화면캡쳐/미즈노코리아)



설특집 `복면가왕` 우승자이자 같은 걸그룹 EXID 리더 솔지가 `마리아`를 부르며 오프닝을 화려하게 열자 이를 지켜보던 하니가 눈물을 흘려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후 유상무가 "하니가 무대 보면서 눈물을 흘리더라"고 말하자 MC 김성주는 "동생이 봤을 때는 언니가 이렇게 노래 잘하는데 알아봐주지 않으니까 속상한 부분이 분명 있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하니는 "정말 자랑스럽다"며 눈물을 닦았다. 솔지는 "하니야 울지마 왜울어"라고 위로해 돈독한 사이를 드러냈다. 또한 솔지는 직접 SNS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복면가왕` 정규편성을 홍보하기도 했다.





솔지는 EXID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장의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다. 솔지는 "저에게는 선물같았던 `복면가왕`이 정규편성 돼 돌아왔어요"라며 본방사루를 독려했다.





한편 솔지는 걸그룹 `EXID`의 멤버로 지난 `복면가왕` 설특집 당시 얼굴을 가린 가면을 쓰고 출전해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솔지는 또한 5일 방송되는 `복면가왕` 첫 회에도 스페셜 가수로 등장해 오프닝을 장식한 바 있다. 또한 EXID는 오는 13일 두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복면가왕 EXID 솔지 하니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EXID 솔지 하니, 사이가 좋아보여서 보기 좋다.","복면가왕 EXID 솔지 하니, 노래를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다. 더 잘됐으면 좋겠다.","복면가왕 EXID 솔지 하니,복면가왕 챙겨봐야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해피투게더` 유승옥vs수지, `D컵` 볼륨 몸매 대결‥`男心 저격`
ㆍ`더러버` 첫방부터 `19금` 알몸 노출‥"류현경-오정세 더러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