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2015 KBO 리그가 시작됐다. 10구단 체제 및 각 구단의 전력 평준화로 인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업들은 프로야구 관련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그중 ㈜대광건영은 2015프로야구 시즌 동안 ‘인천SK 행복드림구장’ 본부석 하단광고를 진행해 인천지역 시민과 야구팬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대광건영의 대표브랜드 ‘대광로제비앙’은 대한민국 고 품격 주거 문화를 선도할 차세대 미래형 아파트로 경기 성남 판교신도시, 수원 광교신도시, 나주혁신도시, 세종시 등 수도권과 지방에서 활발한 주택사업을 펼쳐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경서동 및 경기도 광주 쌍령동 등 전국 8개 단지에서 4,200여 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지난 2월 분양한 ‘광주 매곡동 대광로제비앙’은 지난달 1만 443명의 1순위 청약자가 몰리며 평균 67.8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대광로제비앙은 다가오는 5월경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경서동에 1,400여 세대 공급을 시작할 예정으로 인천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대광로제비앙은 인천 시민을 위해 품격 있는 아파트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야구장을 찾는 인천 시민과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ㆍ배우 박병선은 누구?.. `무인시대 여인천하` 열연으로 호평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띠과외 작가 예원 옹호 발언....이태임-예원 공식입장 후에도 논란 이유는?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