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뇌섹남` 전현무, `무한도전-식스맨` 언급 "독이 든 성배 먹지 않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뇌섹남` 전현무, `무한도전-식스맨` 언급 "독이 든 성배 먹지 않는다"





    `뇌섹남`의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이 MBC `무한도전-식스맨`에 대해 언급한다.







    2일 방송될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뇌섹남)에서 전현무와 김지석은 서로를 향해 "`무한도전-식스맨` 특집으로 봤다"며 반가움을 나타낸다.





    이날 랩몬스터는 "현무 형님 `무한도전-식스맨`을 하게 되면 프로그램 몇 개는 당장 하차할 수 있다고 발언한 기사를 봤었다"라며 견제했다.







    랩몬스터의 귀여운 경고에 당황한 전현무는 "진짜 농담이다. `뇌섹남`이 얼마나 반응이 좋은데. 이제 독이 든 성배는 먹지 않는다"라며 `뇌섹남`에 올인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하석진은 "`뇌섹남`에 대한 주위 관심이 뜨겁다"라며 "임시완 씨가 뇌섹남에 꽂혔다. 녹화 때 나온 문제를 얘기해주려고 했더니 방송으로 볼 거니까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우뇌와 좌뇌 중 어떤 영역이 더 발달했는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기존 방송보다 두 배 많은 12개의 뇌풀기 문제가 출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뇌섹남` 전현무, 이제 식스맨 후보에서 없구나", "`뇌섹남` 전현무, 정말 대단한 사람이야", "`뇌섹남` 전현무, 프로그램을 9개나 하다니", "`뇌섹남` 전현무, 정말 웃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문제적 남자`)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세연-홍종현 수영복 공약, 아찔 `볼륨 몸매` 기대‥男心 `후끈`
    ㆍ김태우 기자회견, 매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욕 그만"
    ㆍ죽어도 못외우던 영어, 3주만에 3천개 다외워..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리얼극장` 서갑숙 제주도 근황 공개, 영화 봉자에서 심이영과 19禁 파격노출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