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시청자들의 잠든 로맨스를 깨울 드라마?



2015년 4월, 시청자들의 잠든 로맨스 세포 하나하나를 일깨울 가장 향긋한 이야기 `냄새를 보는 소녀`가 봄꽃을 닮은 설렘 가득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SBS 새 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를 눈으로 보는 초감각녀 신세경(오초림 역)과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 박유천(최무각 역)이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로, 방영 전부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냄새를 보는 소녀` 포스터는 가슴 뛰는 오감만족 로맨스를 선보일 ‘무림커플’ 무각(박유천 분)과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담은 2종의 포스터와 복잡한 인연의 실타래로 얽히게 될 무각과 초림, 재희(남궁민 분)와 염미(윤진서 분)를 담은 2종의 포스터까지 총 네 가지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지난 달 26일 SB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 공개된 4종의 포스터는 `냄새를 보는 소녀`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로맨틱한 이미지에 산뜻하게 녹여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본편 예고편과 더불어 4월 1일(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SBS 새 드라마스페셜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만찢(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녀 4인방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를 비롯, 김병옥, 이원종, 정인기, 조희봉, 개그맨 정찬우 등 개성만점 출연진들의 합류로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1일 밤 10시 1회가 방송된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길건 기자회견 "김태우 부인 김애리 취임 후 문제" 메건리와 같은 주장… 진실은?
ㆍ김태우 기자회견, "길건과 메건리 계약 해지… 아내 김애리 경영 문제 없어"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한혜진 기성용 다정한 출국 모습...`젖병 세레모니`가 뭐길래?
ㆍ송혜교, 오토바이 탄 모습도 청순…`여신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