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이민호 매력? "배려심 깊고 따뜻해"





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이민호의 매력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컬러스)`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미쓰에이 멤버 수지, 민, 페이, 지아가 모두 참석해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수지는 이민호의 매력에 대해 "배려심 깊고 따뜻한 매력에 끌렸다"라며 "앞으로 활동하면서 각자 잘 만나겠다"고 말했다.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비롯해 `한 걸음`, `Love song`, `녹아`, `I Caught Ya`, `Stuck` 등 미쓰에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미쓰에이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의 따뜻한 매력에 끌렸나?"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잘 어울린다"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의 배려심에 반했나?"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와 예쁜사랑 오래하세요" "미쓰에이 수지, 공식석상에서 이민호를 언급했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수지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예원 패러디 이어 허지웅 썰전 발언 "X같냐?"까지…예원 어쩌나?
ㆍ개그콘서트 이연 "생각지 못한 큰 관심에 감사드려" 소감 밝혀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라스트 헬스보이 이연vs유승옥, 19금 D컵 볼륨 대결… 김수영의 선택은?
ㆍ비방댓글 고소 홍가혜 변호사, 피고소인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