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조보아 열애 "좋은 감정 가지고 만나고 있어" 공식 인정





(사진= 온주완 조보아 열애)



배우 온주완(32)과 조보아(24)가 열애중이다.





26일 온주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조보아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온주완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 tvN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약 한달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왔다"고 전했다.





조보아 측 역시 "조보아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 tvN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다"고 열애를 공식 발표했다.





앞서 지난해 방영됐던 `잉여공주`에서 온주완과 조보아는 각각 이현명과 김하니라는 캐릭터로 러브라인을 완성하며 해피엔딩을 맞았다. 결국 드라마 속 사랑은 네 달여 만에 현실이 됐다.





한편, 온주완은 지난 2월 종영된 SBS 드라마 `펀치`에 출여했으며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시간이탈자`, `나를 잊지 말아요`로 관객을 만난다. 또한 조보아는 오는 28일 첫방송되는 OCN 드라마 `실종느와르M`에 출연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온주완 조보아 열애설, 맞는 것인가?" "온주완 조보아 열애설, 둘이 잘 어울린다" "온주완 조보아 열애설, 왠지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방통위 "레진코믹스 차단, 19禁 성행위 묘사"…해당 만화보니
ㆍ택시 윤소희vs신아영vs남지현, 화려한 스펙+외모 비교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남지현vs신아영 아나운서,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