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드디어 달달 연애 본격 시작! `유이 깜찍 애교 대방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드디어 달달 연애 본격 시작! `유이 깜찍 애교 대방출`



    `호구의 사랑`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도도희(유이)와 강호구(최우식)가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다.



    23일 방송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13화에서 수영여신 도도희와 국보급 순정남 강호구가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었다는 사실을 드디어 확인했다.



    이날 홀로 아기를 키우고 있는 도도희는 강호구 앞에서는 자신의 속마음을 말하지 못하고 강호구가 떠난 뒤 홀로 바닥에 주저앉아 "너가 내 첫사랑인데"라며 흐느꼈다. 도도희의 진심을 듣게 된 강호구는 도도희를 감싸 안으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다.



    24일 방송될 `호구의 사랑` 14화에서는 본격적으로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 강호구와 도도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아기 금동이를 사이에 두고 서로 손을 꼭 잡은 채 잠이 든 강호구와 도도희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도도하고 까칠한 수영여신 도도희가 강호구에게는 혀 짧은 소리부터 깜찍한 표정까지 각종 애교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꿈에 그리던 첫사랑 도도희와의 만남에 콧노래와 엉덩이춤이 절로 나올 정도로 행복해 하는 강호구의 귀여운 모습도 공개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드디어 달달한 연애가 시작되는 구나"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재밌겠다"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초반부터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했던 도도희의 아이 아빠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다. 그 동안 `호구의 사랑`을 지켜봐 온 시청자들은 아이 아빠에 관해 다양한 추측을 흥미진진한 설전을 벌여왔다.



    도도희의 전남친으로 오해를 불렀던 변강철(임슬옹)은 아이 아빠가 확실히 아니라고 밝혀진 상황이다. 여기에 지난 방송을 통해 도도희가 원치 않은 상황에서 아기를 갖게 됐다는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아이 아빠가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이 증폭됐다. 단 3회만을 남겨 놓은 `호구의 사랑`에서 아이 아빠 정체가 비로소 밝혀지면서 강호구와 도도희의 로맨스가 어떻게 매듭지어 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통통 튀는 캐릭터와 예측 불가한 로맨스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H카지노 지배인 증언에 눈물 `펑펑`
    ㆍ`5월의 신부` 장윤주, 터질듯한 `19금` 볼륨 몸매‥"신이 내린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명박 비리 물타기 이민호 수지 열애 터졌다?.. "음모론 솔솔"
    ㆍ수지 장윤주 박하선, 19禁 명품 몸매 `후끈`…"이민호 류수영 반할 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동생 논란' 쿠팡 김범석 동일인 지정…공정위가 쉽게 결론 못 내는 이유

      쿠팡의 동일인(총수) 지정 논란이 김범석 의장의 동생 김유석 씨 이슈로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김 의장은 미국 국적이고 친족이 경영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점을 근거로 그간 동일인 지정을 피해왔지만, 김유석 씨가 쿠...

    2. 2

      사상 초유 반성문 1년여 만에…전영현 부회장 "삼성이 돌아왔다" 선언

      전영현 삼성전자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이 2일 “삼성전자가 돌아왔다”고 말했다. 삼성의 차세대 고대역...

    3. 3

      삼성전자, 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공개

      삼성전자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더 퍼스트룩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AI)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l...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