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눈길`





`선암여고 탐정단`의 리더 강민아가 요조숙녀로 180도 변신한다.







17일 JTBC `선암여고 탐정단` 측은 극 중 윤미도 역을 맡은 강민아가 트레이드 마크였던 안경을 벗고 어여쁜 숙녀로 변신하는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아는 러블리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18일 방송될 10회의 한 장면으로 평소 말투며 행동까지 털털했던 윤미도 캐릭터가 이러한 변신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이다.





또한 `장미빵 테러 사건`의 범인을 찾아내기 위한 변장수사를 감행한 것인지, 아니면 이예희(혜리)에게 향한 안채준(장기용)의 마음을 되돌려 놓기 위한 작전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미도의 깜짝 놀랄 변신에 진지희, 혜리, 스테파니리, 이민지를 비롯해 장기용까지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미도의 변신이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 정말 예쁘다", "`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 완전 다른 느낌이네", "`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 연기 정말 잘해", "`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못된 여자` 뮤비 유승옥, D컵 볼륨으로 틴탑 니엘 유혹 `아찔`
ㆍ유승옥, 클라라 누드톤 의상 대결…`못된 여자`서 니엘과 아찔 스킨십까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IS, 콥트교인 인질 21명 참수...교회와 연관 있는 `콥트교`란?
ㆍ한·일 통화스와프 계약 14년 만에 중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