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를 맞아 특별 상영회가 개최된다.



오는 23일 故 이은주의 생전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CGV 아트하우스와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이은주 특별전`(이하 ‘故 이은주 특별전’)을 열어 고인을 추모하는 시간을 갖는다.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는 "`故 이은주 특별전`은 은주를 스크린에서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에 CGV아트하우스와 함께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은주를 변함없이 아끼고 사랑해준 팬 여러분께 은주를 대신해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지난 2005년 2월 22일 25세의 짧은 나이로 생을 마감한 이은주는 다른 배우들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로 충무로를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로 손꼽히고 있던 터라, 그녀의 죽음은 충격을 더했다.



故 이은주는 1997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해 드라마 `카이스트`, `불새`,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연애소설`, `안녕 유에프오`, `하얀 방`, `주홍글씨`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올해는 고인이 된 지 10주기가 되는 해다.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벌써 10년이라니"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정말 충격이었지" "故 이은주 추모 10주기, 애도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티파니-김아중 루머 재조명… 아내 진보식품 이효림과 이혼소송
ㆍ`압구정 백야` 백옥담 몸매 노출, 수영장 노출 이어 선정성 논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컬투쇼 엠버 신곡 `SHAKE THAT BRASS` 공개, 치마 입고 춤까지?
ㆍ서지혜 "이태임 부러워, 수술할까 생각했는데"…어느 부위인지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