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정혜성)





블러드 정혜성, 그녀는 누구? 과거 출연작 보니 아하...





11일 오후 서울 반포동 서울 성모병원 성의회관 내 마리아홀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혜성이 참석했다.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KBS `굿 닥터`의 기민수 PD와 박재범 작가가 함께해 새롭게 시도하는 국내 최초의 판타지 의학드라마 `블러드`는 안재현, 지진희, 구혜선, 손수현, 진경, 조재윤, 정혜성, 정해인 등이 출연,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히어로 스토리다. 첫 방송은 오는 16일 예정이다.







한편, 1991년생인 정혜성은 2013년 드라마 `특수사건 전담반 TEN2`로 데뷔했고, 시트콤 `감자별 2014QR3`의 주연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이후 `기분 좋은 날`, `오만과 편견`등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쌓아 가고 있다.





`블러드` 정혜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블러드` 정혜성, 아 감자별 기억난다", "`블러드` 정혜성, 어우 더 예뻐졌어", "`블러드` 정혜성, 이번 블러드 대박 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정혜성SNS)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탁재훈 이혼소송, 진보식품 막내딸 이효림 "첫 만남부터 삐걱"
ㆍ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냉장고 열어보니 `경악`..."셰프랑 결혼해야 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저가 SUV 잘나가네` 쌍용 티볼리 돌풍··계약 1만대 `눈앞`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