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대낮에 커피숍 찾았다가…'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 사진=YTN 방송 캡쳐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 사진=YTN 방송 캡쳐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필리핀에서 한국인 여성이 피살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주 필리핀 한국대사관은 지난 9일 낮 1시30분(현지시간) 한국인 박 모(45·여)씨가 마닐라 케손시티의 한 커피숍에서 강도가 쏜 총에 맞아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 사건으로 올해 들어 필리핀에서 살해된 한국인은 모두 4명으로 늘어났다.

    사고 당시 박씨는 이날 커피숍에 강도가 든 사실을 모르고 아이와 함께 가게에 들어갔다가 총격을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 현지 경찰은 범인이 박씨의 휴대전화를 빼앗는 과정에서 권총을 발사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밝혔다.

    범인은 곧바로 도주했으며 경찰은 커피숍 종업원의 진술을 토대로 몽타주를 작성, 범인 검거에 나섰다.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무서워서 못가겠다",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벌써 몇 명째야", "필리핀서 한국인 여성 피살,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앞이 안 보이는 추위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떨어지며 강추위가 찾아온 1일 서울광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던 한 어린이의 안경에 김이 서려 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2. 2

      인구감소지역서 집 사면 취득세 깎아준다

      새해부터 빈집을 철거하거나 인구감소지역에서 주택을 구입하면 취득세를 감면해준다. 행정안전부는 이 같은 내용의 지방세법과 지방세특례제한법 개정안을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인구감소지역에 대한 집중 세제 지원과 빈집...

    3. 3

      일산대교 통행료 50% 인하…경기도, 전면 무료화도 추진

      경기도가 1일부터 일산대교 통행료를 50% 인하했다. 전면 무료화를 향한 첫 조치다. 도는 이날부터 승용차 통행료를 1200원에서 600원, 2·3종은 1800원에서 900원, 4·5종은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