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한성표 대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지난 4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FNC 엔터테인먼트 한상호 대표와 정용화, 박광현, 성혁이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한성호 대표의 FNC 엔터테인먼트는 시가 총액이 1700억 원대에 이르고, 한성호 대표가 50% 이상의 지분을 소유했다”고 말했다.



이어 구라는 한성호 대표가 과거 연예인으로 활동했던 것을 언급하며 “연예인으로 활동했던 걸 못 봐서 그렇지 연예인 출신 갑부 3위 안에 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성호 대표는 지난 1999년 1집 앨범 ‘굿바이데이’로 데뷔한 바 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그는 조성모의 ‘투헤븐’을 녹음했던 사실을 밝히며 뛰어난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성호 대표”,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대단하다”,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가수 출신이구나”,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노래 잘 하던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한성호 대표는 정용화에게 FNC 엔터테인먼트를 물려주고 싶다고 말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