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앵그리 맘` 출연 확정...김희선 남편 된다







배우 임형준이 MBC 드라마 ‘앵그리 맘’에 최종 합류한다.







임형준은 ‘앵그리 맘’에 배우 김희선 남편 역으로 출연해 살아남기 위해 적당히 비겁해지고 적당히 나빠진 영악한 가장으로 변신한다.





‘앵그리 맘’은 ‘2014 MBC 극본공모’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 작품으로,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되어 한국 고등학교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면서 헤쳐 나가는 통쾌활극이다.





극중 임형준은 여고생으로 위장해 학교를 휘젓고 다니는 공포의 일진짱 아내 김희선의 남편 오진상 역을 맡았다. 위에서 시키는 대로 눈 가리고 귀 막고 입 닫고 살아가며, 건설현장에서의 만연한 비리는 관행이라 스스로 합리화 시키는 속물적인 가장이지만 간은 콩알만한 새가슴 가장으로 등장한다.





이에 임형준은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로 극에 흥미를 선사하고, 숨길 수 없는 연기 내공으로 영악한 남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미움을 독차지할 예정이다.





임형준이 출연을 확정 지은 ‘앵그리 맘’은 주연배우 라인업을 확정 짓고, 제작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임형준 ‘앵그리 맘’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형준 ‘앵그리 맘’ 기대되는 작품” “임형준 ‘앵그리 맘’에서 김희선 남편 역이야? 대박” “‘앵그리 맘’ 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승연 판사 송일국, 어떻게 인연 맺었나? `눈길`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