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결혼



윤승아가 연인 김무열에 애정을 드러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의 결혼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한 행사장에서 보여준 시스루 패션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 제작보고회에는 감독 손용호,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윤승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윤승아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태수(김상경 분)의 사랑스러운 여동생이자, 살인마 강천(박성웅 분)의 마지막 피해자인 민수영 역을 맡았다"라고 설명했다.



거짓말 탐지기 토크를 나누던 중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냐"는 질문에 주저없이 "김무열이 잘생겼다"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이를 `거짓`으로 판명했고, 이에 윤승아는 "내가 선배님들 하는 것 보고 긴장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승아는 "결혼을 준비하는 시기에 힘든 촬영을 하게 돼 어려운 점은 없었느냐"는 질문에 "찍고 있을 때는 (결혼) 준비를 안 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는 것에 촬영장에서는 설레이고 좋았다"라며 "힘든 신을 찍어서 그 분(김무열)께서 많이 걱정해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화 `살인의뢰`는 연쇄살인범에게 여동생을 잃은 형사와 아내를 잃은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스릴러다. 오는 3월 개봉.



상업 영화에 데뷔하는 손용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상경·김성균·박성웅·윤승아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개봉한다.



한편, 3년간 공개 열애를 지속한 윤승아와 김무열은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윤승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윤승아 결혼, 이 커플 제일 좋더라", "윤승아 결혼, 결혼 정말 얼마 안남았네", "윤승아 결혼, 완전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