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유진의 변치않는 미모와 함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되었다.







지난달 30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쑥스러웠지만 즐거웠던 경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화려한 순백의 시스루 웨딩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하는 소유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쑥스러운 듯한 미소와 함께 출산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변치않는 미모와 몸매를 유감없이 발산하고 있는 소유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유진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는 `수에드블랑의 스페셜 쇼케이스 웨딩 트렁크쇼 및 자선기부 파티`를 위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행사에는 실제 결혼식 때 수에드블랑의 드레스를 입었던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도 함께 무대에 섰다. 그 외에도 방송인 김새롬, 가수 배다해 등이 참석하여 뜻 깊은 자리를 빛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진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소유진, 진짜 연예인들은 괜히 연예인이 아닌가봐" "소유진 정말 예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