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체, 사랑스러운 산체의 손형 앓이 … 그 귀여움의 끝은 어디?



삼시세끼 산체,



삼시세끼 산체 치명적 매력이 화제인 가운데, ′삼시세끼′ 손호준이 산체앓이에 빠졌다.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은 지난 23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삼시세끼-어촌편`에서 처음으로 만재도를 방문했다.



이날 만재도 도착 직후 유해진은 집 한 쪽에 자리 잡은 강아지를 발견하고 인사를 건넸다. 산체는 복슬복슬한 갈색 털을 가졌으며 커다란 귀와 납작한 코를 킁킁대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드러냈다.



유해진은 방 안에 누워있는 귀여운 산체를 보고 감탄사를 연발하는가하면 차승원은 불꺼진 방에 산체를 찾으러 들어와 계속 뽀뽀를 하며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연출 나영석 신효정) 2회에는 만재도를 찾은 게스트 손호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승원과 유해진이 자고 있자 손호준은 밖에서 조용히 기다렸다. 그러다 겨우 방에 들어가 산체와 첫 만남을 가졌다.



손호준은 만난 지 10초 만에 산체에게 뽀뽀를 해댔고 산체는 폭풍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손호준은 "오늘 누구랑 잘 거냐?"라는 질문에 산체를 외쳐 웃음을 줬다.



또 유해진에게 "산체에게 핸드폰 하나 사주고 연락처 물어보고 싶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웃겼다.



이는 앞서 `삼시세끼` 강원도 정선편에 등장해 인기를 독차지했던 강아지 밍키를 떠올리게 했고 오히려 집 안에서 잠만 자는 산체는 밍키보다 깨끗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겼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정식 멤버로 활약하는 가운데 배우 정우, 격투기선수 추성훈 등이 게스트로 가세해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이서진-옥택연이 강원도 정선에서의 산촌 생활로 화제를 모았던 ′삼시세끼′의 스핀오프로 차승원 유해진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삼시세끼 산체 소식에 네티즌은 " 삼시세끼 산체, 귀여워" " 삼시세끼 산체, 내가 키우고 싶어" " 삼시세끼 산체, 밍키를 뛰어 넘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D컵볼륨` 유승옥vs`반전D컵`장윤주, `더 바디쇼` 출연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