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에이코어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9일 그룹 에이코어(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Alway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코어는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풍선 가득한 공간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거나, 혹은 멤버들끼리 베개싸움을 하며 새하얀 깃털을 휘날리는 등 한층 사랑스러워진 모습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에이코어의 신곡 `Always`는 지난 해 9월 발표한 `But Go`의 어두운 느낌과는 정 반대의 콘셉트로, 멤버들의 상큼한 미소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이들의 색다른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가사 역시 “언제까지 나를 헷갈리게. 이제 네 말은 듣지 않을래. 너의 사탕발림 따위 집어치워” 등의 당찬 내용을 담고 있어, 밝고 상큼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코어 컴백, 멜로디 좋네”, “에이코어 컴백, 뭔가 시원시원한 느낌”, “에이코어 컴백, 얼른 무대에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전 곡과 전혀 달라진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에이코어는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Alway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ㆍ`해투` EXID 하니 "JYP연습생 시절, 효린-지은과 같은팀으로 데뷔할 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