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별이 미혼모로 돌아왔다.



2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 라빌’에서 KBS N 특별기획 드라마 ‘MISS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연출 김종창)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ISS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드라마. 네 여자를 둘러싼 두 남자, 진실 된 사랑을 꿈꾸는 연애초보남과 사랑을 버려야 했던 연애사냥꾼의 좌충우돌 사랑 찾기를 그린 이야기다.



‘MISS 맘마미아’에서 강별은 어린 시절 부모에게, 어른이 된 후 사랑하는 남자에게 버림받은 미혼모 서영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이날 강별은 “캔디 같은 싱글맘이다. 씩씩하게 딸 하루와 살아가고 있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MISS 맘마미아’의 관전 포인트는 하루의 생부가 누군지 밝혀지는 거다.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생부를 찾는 게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MISS 맘마미아’는 ‘가시나무새’, ‘미워도 다시 한 번’, ‘행복한 여자’, ‘장밋빛 인생’의 김종창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강별, 심형탁, 한고은, 서도영, 장영남, 김하은 등이 출연한다. 오늘 밤 11시 KBSN에서 첫 방송.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끝까지간다 EXID `C컵 볼륨` 하니vs `애플힙` 솔지, 섹시대결 승자는?
ㆍ`도박` 이수근, 광고주에 7억 배상… 클라라-폴라리스도?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마일리 사이러스, 벤치에 누워 비키니 몸매 자랑 `chu`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