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이노텍, 투자포인트는 차량부품 판매" - 하나대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대투증권은 28일 LG이노텍에 대해 올해 LED 사업 적자 축소와 차량 부품 매출 증가가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에 목표주가 14만 8천 원을 유지했습니다.



    김록호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올해 전사 영업이익을 견인하는 LED사업부의 적자폭 축소 가능성이 크고, 차량부품 매출은 6천301억 원으로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9%에 달하는 점이 투자포인트"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작년말 기준 수주잔고는 4조 3천억 원으로 중장기 성장동력을 확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 연구원은 LG이노텍의 작년 4분기 실적에 대해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101% 증가한 580억 원으로 시장예상치를 밑돌았다"며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작년 같은기간보다 8% 증가한 5천699억 원, 영업이익은 작년과 같은 632억 원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카메라 모듈 납품이 전분기보다 27% 감소해 전체 매출 하락의 주 원인이 되겠지만, 이는 계절 특성으로 인식하는 것이 맞다"면서 "LED와 BLU 등은 전분기 대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종학기자 j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림빵 뺑소니,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가해차량 번호판이?.."관심집중"
    ㆍ박태환 도핑 양성, 남성 호르몬 투약?...담당 의사는 왜?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병헌 협박女, `이지연·다희` 안대희 前 대법관 로펌 선임...`장기전 돌입`
    ㆍ육군 여단장, 부하 여군 성폭행 혐의 긴급 체포.."여단장은 합의 성관계 주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2. 2

      다주택 주담대 36조…3년새 2.3배로 불어

      다주택자가 은행에서 받은 주택담보대출 잔액이 최근 3년 새 두 배 넘게 불어나 30조원대에 달했다. 다만 올해 상반기 만기가 도래하는 다주택자 주담대 잔액은 500억원 안팎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22일 금융권에 따...

    3. 3

      美대법 위법 판결에도…韓, 3500억불 대미투자 그대로 진행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관세 부과를 위법으로 판단했지만 정부는 상호관세 인하 조건으로 약속한 3500억달러 규모 대미 투자를 계획대로 추진할 방침이다. 판결을 계기로 합의를 수정하려다 오히려 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