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러` 도지원 진실 접근, 유지태 뉴스 보고 박상원에 "혼자 있고 싶다" `글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지원이 조금씩 진실에 접근하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이정섭, 김진우 연출/송지나 극본) 15회에서 최명희(도지원)는 더 이상 약을 먹고 잠들지 않았다.



    그녀는 노트북으로 김문호(유지태)가 진행하는 뉴스를 보고 있었다. 김문식(박상원)은 최명희가 이 뉴스를 볼까봐 서둘러 달려갔지만 이미 최명희는 그 뉴스를 접한 후였다.



    김문호는 뉴스에서 기영재(오광록)의 죽음과 함께 죽음의 배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그 배후는 김문식이었다.



    최명희는 자신의 방으로 달려온 김문식을 향해 "영재가 죽었네. 알고 있었어?"라고 물었다. 김문식은 "당신 괜찮아? 말 못했어. 당신이 알면 놀랄까봐"라고 둘러댔다. 그러자 최명희는 냉정한 표정으로 "혼자 있고 싶다. 부탁이다"라고 말한 뒤 그를 내보냈다. 그녀는 눈물이 그렁그렁해진채 다시 그 뉴스를 접했다.







    이후 최명희는 채영신(박민영)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녀는 채영신이 앞전에 요청했던 인터뷰에 응하겠다고 말했다. 채영신은 "연락이 없어서 안 하시는 줄 알았다"며 반색했다. 드디어 친 모녀가 재회할 상황이 도래한 것.



    그렇게 채영신이 최명희에게 향하는 사이 김문식이 도착했다. 문식은 채영신에게 "내 아내가 전화했죠? 타요. 데려다줄게요"라며 그녀를 차에 태웠다. 사악한 문식의 표정과 함께 채영신의 미래에 긴장감이 조성된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노시호, 추성훈과 동반 누드 사진 공개이어 졸업사진까지 "완벽해"
    ㆍ`진짜사나이-여군특집2` 멤버들 실제 키+몸무게 공개 `깜짝`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반전볼륨` 이다희vs `뽀뽀녀` 윤보미
    ㆍ삼성카드·하나카드, 연말정산 정보 100만명 오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2. 2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3. 3

      점심값 아껴보겠다고…김밥 한 줄에 라면 시켰다가 '당황'

      지난 1년 사이 김밥과 칼국수, 김치찌개 백반 등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겨 찾던 메뉴의 가격 오름폭이 컸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 등 복합적 요인이 작용한 탓으로 분석된다.25일 한국소비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