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신은정 하이드 지킬 나' '신은정' '하이드 지킬 나'

신은정이 새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특별 출연한다.

배우 신은정이 1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정신의학 박사로 출연할 예정이다.

신은정이 맡은 강희애 박사는 우리나라 최면의학계 일인자이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면전문의이다. 국과수 범죄심리과에서 최면수사 전문가로도 활동할 만큼 권위 있는 실력을 자랑하는 인물로 극 중 해리성 정체장애를 겪고 있는 남자 주인공 구서진(현빈 분)의 주치의를 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강희애 박사는 '하이드 지킬, 나' 첫회부터 극 전개에 중요한 열쇠를 쥔 인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신은정이 '하이드 지킬, 나'에서 보여줄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이드 지킬, 나' 신은정의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은정 '하이드 지킬, 나' 출연, 반갑다", "신은정 '하이드 지킬, 나', 의사 역할도 잘 어울려" "신은정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